로지텍 마우스 AS 접수 방법 , AS수리센터 위치, 연락처, 보증기간 한번에 확인

로지텍 마우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셨나요? 다행히 로지텍은 AS(애프터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정품이라면 무상 또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로지텍 마우스 AS 접수 방법, 시리얼 넘버 확인 방법, 제품별 보증기간,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 등을 한 번에 정리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마우스의 AS는 온라인 접수(택배 서비스)와 오프라인 접수(센터 방문)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택배 서비스)

제품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택배로 접수하려면, 아래 절차를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1.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합니다.

2. 지원 메뉴에서 개인 지원 홈을 선택합니다.

개인 지원 홈을 선택

3. 연락처를 선택합니다.

연락처 선택

4. 전화 문의 또는 채팅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화문의 또는 채팅문의 선택

5. 전화 문의를 선택하고 로지텍 고객센터 02-3143-9429로 연락합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02-3143-9429로 연락

6. 상담원에게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 넘버(S/N)를 알려주고 고장 증상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7. 상담원으로부터 이메일로 AS 접수번호를 받습니다.

8. 제품과 함께 성명,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내용을 기재한 메모를 동봉하여 박스포장 후 택배 발송합니다.

9. AS 접수 후 평균 7~14일 내 수리 또는 교체 제품 수령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접수(센터 방문)

가까운 로지텍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해당 센터에 연락하여 운영 시간과 재고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가까운 로지텍 AS 센터를 방문합니다.

💡아래 글에서 전국 로지텍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구매 영수증제품을 지참하여 접수합니다.

3. 제품 확인 후 수리 또는 교환 절차를 진행합니다.

로지텍 마우스의 AS 접수를 위해 시리얼 넘버(S/N) 확인이 필수입니다. 시리얼 넘버는 제품마다 위치가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마우스의 하단 또는 배터리 삽입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시리얼 넘버는 보통 숫자와 영문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 4자리를 통해 제조 연도와 주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시리얼 넘버가 2103XXXX인 경우 2021년 3주차에 제조한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제품의 제조 시기와 보증기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은 모델별로 보증기간이 다른데요. 일반적으로 무선 마우스는 2년, 게이밍 마우스는 2~3년 보증됩니다.

📌 로지텍 마우스 보증기간

제품군모델 예시보증기간
일반 무선 마우스M185, M235, M5901~2년
게이밍 마우스G102, G304, G5022~3년
프리미엄 게이밍G Pro X Superlight3년

정확한 보증기간 확인 방법로지텍 공식 사이트에서 제품명 검색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보증기간

정확한 보증기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므로,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로지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A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챗봇을 이용하면 추가 문의도 가능합니다. 상담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로지텍 AS 고객센터

  • 연락처 : 02-3143-9429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챗봇 상담

  •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문의 전 위에서 안내해드린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 넘버(S/N)를 미리 확인해 두시면 더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은 전국 주요 도시에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해당 센터에 운영 시간과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표에서 센터명을 누르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되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터명주소전화번호
용산센터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24 한성빌딩 4층02-704-3582
강남센터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02-563-3582
대전센터대전시 서구 도산로 403번길 21 둔산전자타운 6층042-861-3582
대구센터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283053-555-3582
부산센터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051-442-3582
광주센터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062-512-3582
  • 정품 여부 확인 : 병행수입 제품은 국내 AS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 영수증 보관 : 구매일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이 있으면 보증기간 확인에 유리합니다.
  • 제품 상태 확인 : 과도한 파손이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로지텍 마우스 AS 접수 방법, 시리얼 넘버 확인 방법, 제품별 보증기간,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잘 숙지해두면 빠르고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지금 바로 AS를 신청해 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1.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출력 방법 및 형제 자매 포함 PDF저장
  2. 주민등록증 인터넷 재발급 신청 방법(분실시 임시신분증 발급)
  3. 운전면허증 갱신 방법 및 준비물(온라인, 방문, 사진규격) 3분확인
  4.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4가지(홈택스, 정부24, 손택스, 무인발급기)
  5. 급여명세서 인터넷 발급 방법 (원천징수영수증 대체 가능)

자주 묻는 질문

Q. 로지텍 마우스 AS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적으로 7~14일 소요됩니다. (택배 배송 포함)

Q. 로지텍 마우스 구매 영수증이 없으면 AS를 받을 수 없나요?

영수증이 없을 경우, 시리얼 넘버를 통해 제조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수 : 244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