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은 밥솥, 인덕션, 전자레인지, 살균소독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주방가전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레 A/S가 필요할 수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쿠첸 서비스센터, as 고객센터 위치, 전화번호까지 쉽고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첸 고객센터 전화번호
궁금한 점이나 AS 요청은 쿠첸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접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쿠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항목 | 내용 |
---|---|
고객센터 번호 | 1577-2797 (통화료 발신자 부담) |
운영 시간 (평일) | 09:00 ~ 18:00 |
운영 시간 (토요일) | 09:00 ~ 13:00 |
휴무일 | 일요일 / 공휴일 |
쿠첸 유무상 수리기준
제품의 이상이 발생했을 때 무상 수리인지, 유상 수리인지에 따라 비용 여부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쿠첸 유무상 수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상수리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고장
- 쿠첸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 보증기간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제품 설치/철거 및 재설치
- 타사제품 사용/환경요인
- 고객 부주의
- 소모성 부품
- 천재지변
- 기타
정확한 판단을 위해선 제품 상태 점검이 우선이며, 상세 기준은 쿠첸 서비스센터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인지 유상인지 헷갈릴 때는, 1577-2797 쿠첸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쿠첸 보증기간
쿠첸 제품은 품목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제품을 구매한 후 보증기간 내 고장 시 무상 수리가 가능하므로, 아래 기준을 꼭 참고하세요.
-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주방가전(밥솥, 인덕션 등)은 1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 선풍기, 난방기와 같은 계절성 제품은 최대 2년까지 보증이 제공됩니다.
📌 보증기간 확인은 제품에 동봉된 보증서 또는 쿠첸몰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유상수리 대상이 됩니다.
구분 | 보증기간 | 관련 제품 |
---|---|---|
일반제품 | 1년 |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밥솥, 인덕션, 전자레인지, 살균소독기 등) |
계절성 제품 | 2년 | 선풍기, 난방기 |
전국 지역별 쿠첸 서비스센터
쿠첸은 전국 주요 도시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출장 A/S 또는 택배 접수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전, 운영시간과 위치를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일 | 운영시간 |
---|---|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 |
📌 전국 지역별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는 쿠첸 공식 서비스센터 찾기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쿠첸 서비스센터, as 고객센터 위치,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쿠첸은 국내 대표 주방가전 브랜드답게 전국 각지에 체계적인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은 물론, 방문, 출장, 택배 등 다양한 방식으로 A/S를 받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한데요.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가까운 쿠첸 서비스센터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A/S를 받아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자주 묻는 질문
Q. 출장 A/S 비용은 얼마인가요?
유상 수리 대상의 경우, 엔지니어가 출장을 나갈 때 발생하는 비용이 청구됩니다.
출장비는 거리나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18,000원이 부과됩니다.
Q. 쿠첸 A/S 제품을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가능합니다. 포장은 안전하게 해주시고 왕복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